//=time() ?>
✨💖🕊💖✨
✨💜🦇💜✨
Doing something....
그림체 연구중....
나 이제 애니메이션만 넣으면 다 끝이야
작년그림들인데 이때 그림체가 더 이쁜거같기도하고
다이어트 해야함 痩せないと。
[Oh...it's going to be a long night.] [밤새도록, 즐겨보자꾸나!] #FF14 #FFXIV
드랍.완성을 어케해야할지 감이 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