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firegamjja 에헤헤 슬쩍 남겨놓을게용 제가그린 제캐가없길래... 하나는 앤오님그림 뒤에두개는 커미션넣은걸루..... 만두머리는 따로 요청했던거라 원래는없는게맞아요 포함하셔도되고 안하셔두되고 의상도맘대로.....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
히히 학원 하기로한거 다해서 쉬라길래 그렷음
오늘도 네개
연교하자고 이런것도 해주잖아
나 러프진짜 세상순둥해보이네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보정의맛 티비
이이이름뭐할가...... 국적상관없다긴한대 한국이름중에서.... 깨랑깨랑 지할말만하는 재벌가 딸이랑 어올릴것같은 이름이 뭐가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