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좀 많이 그리긴 했음
최애한텐 한복을 입히는 걸 좋아하는편
물샬 앞에서 꼼짝못하는 물라우와 불크 콤비와 이를 지켜보는 물크&풀샬 콤비
이미 완성된 면으로 그린 그림>선땀 이런똥고생도 없었음.
불크가 물샬 눈치 보면 좋겠다
아리사 최애는 아니지만(방도리에서 딱히 최애가 없어서) 이 일러 넘 취향이라 플필 대표 이미지임..
동태눈깔로 걍 눌러봤는데 폄범하게 재밌어
선화따는걸 넘나 싫어해서 무테 리터칭으로 하는 방식을 발달시켰는데 그래도 선화를 연구 하긴 해야겠더라고요...ㅜㅜ
협력으로 그릴때도 선화의 깔끔함에 집중해서 그렸는데 나름 완성도 있어보이는듯. https://t.co/fh3pb62BgR
크롬과 다양한 관계가 그리고 싶다고 생각합니다-암크편 암크는.. 올해 좀더 그려봐야겠군여.. 연성양자체가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