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제법 내 취향이었던 내 자캐
잘 차려입은 불크롬이 보고 싶어서 그렸는데 왠 키다리가
저 저런 느김의 신발 좋아해서 종종 그려요
낙낙서
빛크 2각 갑주는 백색이면 좋겠다 전쟁터까지 백바지 입고 나가는 광기가 있었으면 좋겠다
믿을진 모르겠지만 첨(2021) 그릴때보다 작아진 슴(2023)
잘 안그려서 저도 기억안나는 걸 어덯게 기억하세여 아귀님이 제 자캐를 더 기억함 https://t.co/mWcoIb54Pu
조금 납작하긴 해도 믿음직한 물크 인형 https://t.co/Azy0TXaje2
오늘 낙서는 여기까지
불크와 물라우의 즐거운 대련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