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런데 가전님 그려주신 리베라 너무 잘생겼어....
낭만기사 리베라.(카모님 컴션☆
다른 사이버엘프는 그래도 나락이 아니여서 다행이네여.
사엞이요!?
크로우 대신 오딘이라도...
이들에게 행복을!!!!
레사야...
둘이 절친 맞습니다.
까마귀들에겐 언제나 '자신'이 없었다.
이런 아이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