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
rt보고.. 볼따구 귀여워
1학년즈 +센세,,덕질하면 한번씩 그리는 안경 #주술회전
🌻커미션7 꽤 전에 작업했던건데 최근에서야 드디어 커미션작업들이 마무리 돼서 미공개빼고 올리네요ㅠㅠ(어쩌다보니 최근작업들이 미공개작업들..)
즐겁다,,
용 돈 주기
디그레이맨 27권 드디어 읽었음..ㅜㅡㅜ #ディー·グレイマン
애니보면서 가볍게 낙서...했던거
#初音ミク #Miku
과제 중간에 답답할때마다 30분 낙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