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RT❤️
[12서코/BO_30, 31]샷건맨 굿즈 선입금폼
RT추첨을 통해 한 분께,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12/12(금) ~ 12/17(수) [23:59]
🔗https://t.co/avVRiImOpa
12월 서코 행사에 참여합니다!
많이 준비하지는 못했지만, 정말 오랜만의 행사라 열심히 작업했어요. 행사에서 뵙겠습니다! 🙇♂️
오디아 아카데미에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색감, 컴포지션, 블렌더 등 여러 방면에서 도움 받아보세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강사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ShotGunMan 강사 소개https://t.co/ibo6sHzkgO
🎉추첨을 통해 한 분께, 기프티콘을
텀블벅 펀딩 『블러드 페스티벌』
홍보 일러스트를 작업했습니다🐰
다양한 형태와 고퀄리티로 빠르게 화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색 변형해서 사용해도 OK!!)
11월 25까지 펀딩 진행중입니다~
https://t.co/HtBJboUgX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