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씩씩해~!~!!~~!~!~!~!~!~!~!~!!!! 귀여워~!!~!~~!~!!~!~!~!~!!~!!!
어!!!!!!!!!!!!!!! 른!!!!!!!!!!!!!!!!!!!!
쌤 캣츠 보셧나요?
선생님 좀 더 먹어!!!!!!!!!!! 살을 찌워!!!!!!!!!!!!!!!!!! 키리야 네 할일이 생겼다 선생님 밥 좀 먹여라!!!!!!!!!!!!!!!!!!!!
선생님 그거 침대로 들어가기 5분 전 독백이라구요 안 된다구요 학교라구요 선생님이면 제발 자중을!!!!!!!!!!!!!!!!!!!!!!!!!
아 이 때의 아리우사마 독백을 듣고 싶다 진짜 너무 웃기다 아리우사마 왜 그렇게 생각하시는 거에요
얄미워!!! 치사해!!!! 하지만 그런 점이 좋아!!!! 사랑해!!!!
(진지하게 고민을 시작하게 되는 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