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구독뱃지 작업햇습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샨곰님께 소매넣기함
팬캐릭터 앞면 작업햇슴니다 !기존 디자인에서 추가적으로 디자인 조금만 만졋슴니다
하코챤님이 팬 캐릭터 공모전을 열어서 참여햇슴니당 카페에 먼저 공개하고 sns에 자유롭게 공개해도 된다고 하셔서 공개해유 님들도 함 참여해보십셔 기간 아직 널널함!
@Astranaut102 짤이....저거박ㄱ에 업네요 . .
@Astranaut102
외안경햄찌
작업했습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팬캐릭터 작업했습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기본틀에서 좀 더 디자인 요소를 추가해서 작업햇슴니당
자기전에 또 깜짝팬아트 받앗슴니다.. 저는 전생에 나라를 구한 돼지엿을가요.....? 제가 크게 해드리는것들이 없는것 같은데 이케 막 받아도 되는것인지,,,,, 아무튼 감사드려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