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번 블루아카이브 페스티벌에 일요일 아리수 아틀리에 부스로 참여한 eruN입니다:D 아리스를 그린지 4년 지났지만 처음도 지금도 아리스를 좋아하는 마음은 일편단심이에요🫶 찾아와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お帰りなさいませ! ご主人様💙
🫶
🥱
ち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