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일단 빠르게 하나 작업 완료했어요. 신청 감사합니다 ^^7 신청은 아래 링크로~ https://t.co/aDKiCOmAVP
저도 통장이 텅장이 될꺼같아서 후원받고 그림그려드릴까하는데.. 대충 아래 사진같은거 그려드립니다. (과연 신청이 있을지...) https://t.co/aDKiCOmAVP
@jbHFt3wmTo7ZUI4
뒷골목 장화 #라스트오리진
사람이 돌아가는건 어쩔 수 없지만... 슬프고 섭섭한것도 어쩔 수 없네... 그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그냥 생각나서 그려봤어요)
알프레드 #라스트오리진
트위터하는 홍련 #라스트오리진
야식은 #라스트오리진
장인 하치코 #라스트오리진
수요일날 일본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2월 마지막날 돌아오겠습니다. 뿅-[혹시 맛집 아시는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