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iroha_923 @eli_game0 마자요 나중에 사람도 돼요(?
응?오토메이토요
짱삼지그림 그렸었닥우요…🥹
오토메러의 ←체감 10년전 실제 10년전→
@thdnwn1357 후후 ….앗포리가면 사람 된 레온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앗포리 츄라이츄라이
@thdnwn1357 👀👀👀👀👀👀👀👀👀
저에게 쓰레기의 맛을 알려준 다이나믹코드를 요로시꾸
다이나 이식해줘
세리 후기 - 개쓰레기 - 핵폐기물 - 지옥으로 꺼져 - 투디라서 다행이지 쓰리디였어봐 넌 빨간줄 여러번그었어 - 그치만 - 그치만 - 톨루는 환경운동가입니다. - 하…이색기………. - 모 게임의 토모씨가 생각나긴 했는데 뭐.. 음..어… - 또 앞짧머에 감겼네 ㅅㅂ..
허니비…일어나…. 이식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