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제가 여기 뜸해졋다고 해서.. 관두고 그런게 아니고요.. 이건 그만 건드려야지
빠르게 낙서...
결국 사진트레한것 그냥 효과 열심히쓴 낙서 댐 ㅎ 귀차나..
그리다 말기 핑크를 끼얹엇더니 보라가 된
드럼을 더 ㅅㅔ게 치란말이다 왜.. 할수잇는데안하는거야
아얏 같은 피격일러가 아니라 용가리개빡쳣음 ㅎr..
갓직히 공격 일러의 이 'o' 표정이 개귀엽다거 생각합니다
귀엽네
트친그려줫음
안해!몰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