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발매된지 20년 다되어가는 게임에 뭘 바라는건 아니긴 한데 지금보니까 캐릭터 디자인 진짜 별로다
@oyster_steam 에린태생들은 신이든인간이든뭐든 다 기본적으로 배은망덕한것갇애요
돌아온김에 저의 뉴 최애님을 소개합니다 이름은 모르피드리아나스구요 음침매싸캐예요
나 테위할때 얘네들 제일 좋아했는데... 이스핀이랑 시벨린은 아직도 고구마를 먹고있나요?
르웰린 눈 색깔 진짜 예쁘다
큰 곰 짱큰 곰 카리스마대빵큰곰
???
디엔드이즈나이 에픽게임즈에서 세일하네
요새 마비에서 무엇을 하고잇나요? 1.도자기굽기 2.메인스트림 깨기 3.수정캐기 시도하다 오지게 죽기 4.현상범을 족쳐서 번 두캇을 세공에 탕진하고 현타오기
어휴 이벤트 끝나면 얘한테뭐먹여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