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니 내가 그림 그리고 저장을 안하기는 하는데 삿마르 보고싶어서 내꺼라도 볼라고 뒤졌는데 이거 한장밖에 안남아있음 아레에..?
아놔 뭔가 쓰려고 했는데 말이 안나옴 제자....사랑해.... 😭😭
옾흐레....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