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원래 그리던 것은 이런 느낌이었지만..............사마가 탄 인력거를 끌고 싶다는 나의 욕망을 정당화하는데 실패했음.........
이거 진짜 오랫동안 내 최애 그림책이었는데 조카한테 읽어줬더니 한눈에 반해서 매우 뿌듯하게 선물로 줬던 추억...그치 그림 예쁘지 이야기도 좋지
지금와서 보면 매우 퍼리
@li02ml 그치만 코즈에가 말해줄리가 없겠죠. 자기만 첫사랑이고 메구미는 이미 연애도 잔뜩 해봤으니까 어린애같다고 놀릴거 같으니까...링크라 코믹의 이 장면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