画質 高画質

낛ㅓ
캐디만 놓고 보면 웆님이 제일 취향인 편(흑발적안....)

9 31

쿠우 생전엔 오른쪽이었는데 죽고나선 오른쪽일듯(곰...)(탱커+백병으로 하지 않았을까나 곰)

0 1

Here's a rlly old ref art of her (I really should redraw it...)

1 5

얘네에 대해서도 뭐 어쩌구 하고 싶긴 한데.....
일단 7명을 그룹으로 묶었으믄... 얘네들 전부 친분이 있는 거겄지........
근데 국적도 다르고(한국인만 4명이긴 한데(...)) 나잇대도 직어도 다 다른 7명이 어떻게 한 곳에 모여서 티키타카를 하냔 말이다(

0 2

Місяць закінчився а я все одно малюю скетчі...)

10 42

Iván, de EL CAMPAMENTO: queso fresco de Burgos.
Un queso tierno y blandito. Al tener mucha humedad, se pone malo a los dos días de abrirlo: al pobre Iván le pasa de todo. Sin embargo, es un queso genial para acompañamiento (membrillo, anchoas...): solo hay que saber apreciarlo.

2 9

래빈이는 ...결과에 없어 아쉬웠으나 한편으로는 정말...감사했습니다......(제 소비를 줄여줘서....) 만약 랩뵤가 나왔다면 둘 중에 골라서 샀을 것 같아요... 토키 쿠키커터가 집에 있긴한데 크기도 작고 나머지 다 샀는데 래빈이만 안 사면 섭하니깐요..

0 0

My part of an art trade I made with / (idk which one is his art acc....)😋
U guys should check him out, he makes cool art 👍

0 6

Hands you a tiny Itha (brother is unhappy...)

139 708

苑changはぐるぐるおめめかわいいね……(abebabebababa...)

4 39

(ジャージ、しっかり上まで締めるんだ...)

56 211

https://t.co/QSP4T8jywc

아ㅋㅋㅋ 안그래도 어제 우주최저가로 <중세판타지 감옥>세트 판매중이길래 사두면 쓰겠지? 하고 샀는데, 엄청 잘만드신건 둘째치고 감옥에.. 쥐가 있는거예요...ㅋㅋㅋㅋㅋ 마침 작업중인게 중세 여관의 부엌이라 감옥에서 온(....) 쥐와 나무상자키트를 갖다 썼습니다.. https://t.co/8pYJZW9L4B

39 20

この企画の著作権頂きました...
なんだよ企画の著作権頂くって...
いつかやるかもね...
いつかね....
(こんなレジェンド企画いつやんだよ...)

2 13

April Fool's day ended, but here's BG only version anyway 😂

Timelapse video & extra sketches on patreon + fanbox!
- https://t.co/N2dmgIDmOs
- https://t.co/JHLkgMXTBo
(warning: ajisai-kun be a hunk...)

1 9

Happy Day of Birth to THE 🐟💖

((I am totally not super late or anything ahah its totally not april already...))

4 17


あまり模活が出来ておらず
(´-`).。oO(このアカウントの意味があるのかな...)と思いますが、まったり活動していきます✨
主に30MMや30MS、ウマ娘、その他ソシャゲに関していいねリツイートしてます。その他の話題もあるのでご注意下さい

1 12

My bard DND character for a dragonlance campaign!
(I wonder if one of you will recognize the outfit...)

0 2

drawings from an RPG I'm participating in that I made recently!!! (some are a bit old and I didn't post...)

1 4

おはようございます!(このアーム重いなぁ…)
Good morning! (This arm is heavy...)


3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