画質 高画質

[oc/ocsona] honestly I'm still searching/unsure of her current voice if it fits/not ;; so here's the temporary one! (I still have no fixed voice for her singing voice though...) https://t.co/tdK0EMrCeO

0 17

そろそろ寝るよー!
一緒に寝る人いるかな?
くうはくの横空いてます👍🏻 ̖́-

皆さん今日1日お疲れ様((。´・ω・)。´_ _))ペコリ
明日乗りきったら休みだね!頑張ろう
(๑•̀ㅂ•́)و✧

じゃあおやすみー( ¯꒳​¯ )ᐝ
(多分まだ起きてる....)
やっぱ二乃可愛いわぁ...

5 34

💖악역 소녀는 사랑받기가 부끄러워요💖
악사부 25화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oO(로렛타를 보면 모든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는 것 같아....)
oO(나도..)

▪️ 카카오 페이지 https://t.co/c1JtglfFp0
▪️ 카카오 웹툰 https://t.co/2mZrb0eFSj

68 220

The First Yo of The Day.

“I’d rather have anybody’s hate than their pity.”
~ S. E. Hinton's Outsiders

(There's a strange wisdom to that...)

0 0

앤이랑 100일 축전때 그렸는데 너무 늦었네 (+ 이제 올렸으니 오늘까지 105일....)

0 5

그러고보니 흑백장신인외랑 갈발인간여캐 관계가 달고니 말고도 있긴 했었지....
예전에는 얘네가 앤관이었는데 지금 보면 얘네가 굳이 CP여야 하나 싶어져서 (왜냐면 굳이 따져 생각해보자면 유사가족보호친관에 가까웠어서...) 관계를 좀 다시 손 볼까 하는데 (일단 관오랑 상의를 해야함)

1 7

전장은 동물 탈이지...(요즘은 메기용기사)(미완으로 올려서 다시...)

13 17


6年生皆好きだけどその中でも長次先輩と文次郎先輩が好きです😊
(昨日のやつ。うろ覚えだけど...)

4 51

私が大好きなギャグマンガ【でろでろ】より
モブおばけ(こう言うしかない...)を作りました!
押切蓮介先生の描くお化けといえばこれですよねw
ホントにデザインがかわいいですね😆

0 12

合格記念+親父が食いたかったらしいのでパフェ食ってきました
デカいんよパフェ…誇張無しにこのサイズやぞ...
乙女にならんと食えんわこれ
(期間限定パフェェ...)

0 22

벌써 내일이 태섭한나 포스타입 온리전 페이지가 공개되는 날이네요!!

기념으로 커플링 자랑하는 깔롱 태섭이랑 깔롱한나 그려봤습니다✨
(본편이랑은 아무 연관 없습니다... 그냥 제가 그려보고 싶었을 뿐입니다...)

온리전 페이지 너무 기대돼요🥰
https://t.co/9eQiC4YxPc

420 624

I love these guys~ 💙💜❤️🌌
(I just wish Stardust would come home...) 🥲

30 127


아직 제대로된 성향표가없는데..
롭톰라오루림버스스포 전부하고요
논컾위주로 헛소리해요.. (근데 조합~커플사이 슈뢰딩거의 씨피도 좋아함 소냐로쟈etc...)
흔적주심찾아가겟습니다..

11 30

E2-3丙ラスダンきたのでお試しで行ってみたら、装備ミスって汎用対空CI発動しちゃったし(せっかくランタ入れてるのに...)決戦支援出すのも忘れちゃったけどなんか勝ちました!!!
夕立は可愛いし強いしで最高ですねぇ

初熟練見張り員GET!!!!!!!!

1 6

(maybe...)
🛌

0 3

something fun from my blocky art era (6yrs ago....)

0 1

[Art] Drawing YOUR characters! (maybe...) If you have an interesting PC/NPC, drop a description in the comments! (Visual Ref is appreciated) via https://t.co/Jz5z83dpRS |

0 0

stupid daughter!
(actually the og's more like 'silly daughter' but then again, ggz translators are...)

20 116

반모 안하는 이유
1. 낯가림
2. 사람 햇갈려서 반모 아닌데 반말할까봐
3. 나이차이 많이나면...(+-2까지가능...)
3번이 제일 크긴합니다 ㅎㅎ
그러니 저랑 반모이신 분들은 만난 기간에 관계없이 친분이 있다는 뜻이예요

0 9

뇨친구예용!! 키킼킼키! 음침캐 계열친구인데
군대식 딱딱한 말투를 써용~
하지만 딱히 타인한테 벽치는 편은 아니구 그냥 좀 명령에 충실한 안드로이드같은...(...) ?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