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림러들은 다들 그리면서 집착???하는 포인트가 있다고 하던데, 저는 유독 옷 주름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무조건 1차 여캐 전신 중세 드레스, 한복 드로잉만..
마지막이 19년도 그림인데, 저 때부터 지금까지 X에 1~3일에 하나씩은 그려서 업로드했는데 다 1차 여캐 전신 드로잉 드레스만 있음,,ㅜ
오랜만에 옛날 그림들을 보는데 기분이 좋아서 살짝 재업로드해봐요,, 동물을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어려워서 많이는 그리지 못했어요ㅜㅜ
Oml this made me so happy,,,,murdoc,,, murdoc wolfwood.. Thank you so much kezi 😭💕💕💕 @kezillustrator
@kawakou068 GGIさん、おはようございます♪
(*´艸`*)ウフフ
かわいいGIFアニメ、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お礼に「花のお江戸のおはるちゃん」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