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열심히 한 캐꾸.. 캐꾸는 또 첨이라 힘들엇네요 네..^^ 그냥 이랬으면 예뻤을 것 같다 해서 꾸며봤습니당 그 무궁화 후드티가 너무 예뻤어서..
캐꾸에 진심인 저에게 제발 폴라를

843 2808

ทัวร์คอนวันแรก สู้ๆนะ


135 238

🛳️⏳D-DAY🎙️🎶
シーグリ届くし、本番開始時刻はきっと家事しなきゃだからソワソワしてるだろうけど
あたしはお仕事行ってきます〜😅

ATEEZ 파이팅 💪 ATINY 도 파이팅 💪
절대 다치지 않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요 😍




0 0

七夜END(The_Beginning_of_The_END)

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