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맨날 새벽에 올리는걸까😅😅

그리고 기믹게임인지 김믹게임 인지 아직도 몰라...
암튼 니노 솔로 너무 좋다고ㅠㅠㅠㅠㅠ
가사가 점점?? 위험해지는 느낌 같은 뭔가(?)

-

4 8

【Gimmick Game】
私の首筋にも嘘はあるの

0 0

これ!!ヤバくないすか!?
なんなの侑!!いや、まぁ自分で描いたんだけどさ!!
色つけて背景つけたらすんごいエロイ!

二宮和也「Gimmick Game」×宮侑






0 5

GimmickGame 二宮さん

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