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시카랑 이엘
저번의 행 낛
인간 그릴 기력은 없고 그림은 그리고 싶어서 와기들로 뽀쟉 낙서
악몽벨 2일~ 아니지 12시 지났으니까 3일인가? 누가 먼저 고백했을까
이름 목화로 정해줌
저번에 그리던 장발 시카 드디어 완성~ 옷 너무 귀찮아서 대강 휘갈김 🐙🐙
@saewol_1215 큐쿠ㅠㅠㅠㅠ 이 다음엔 화월이가 시카 등에 지고 돌아댕기면서 열매 따먹고 하며 지상탐방 하는거죠 😎😎👍💖💖💖
어어엄청 전에 텔언니한테 받아온 엄청난 화려한 친구인데.., 부오너캐 겸 쓸려고 인간화를 시켜줌..엘디 전신 한 2달 만이라 그리다가 기절 화려해서 두번 기절
영어학원 갔다 올게요...
아오 숙제 하고 낙서하다가 보니 머리카락만 채색 끝냄.. 사실 이렇게까지 진심으로 칠할 생각이 아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