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
좋아 이제 수학 과외 갔다 와서 쉴 때 그려야겠다
장발 시카 그리다가 만거.., 낼 시간될 때 마저 그려야지
저번에 낙서한거
뭔가 이유는 모르지만 굉장히 보고 싶었던
걍 휘갈기다 만거
앙큼~ 인외 친구는 장발인데 가려졌음
웃는게 웃는게 아님
나 채색 실력 좀 늘었을지도
학교가기 싫다... 일단 자러가겠습니다!! 너무 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