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 아 진짜 학원 너무 가기 싫어
오늘도 5시에 국어학원을감 3시에 목욕을 해야됨.. 아 싫다
둠칫둠칫 노래 들으면서 다 그림
ㅎ히 자러가요~!! 퇴트!
쨘
@HWD_246 힣힣 히히
인...장할거랄까?
넘모 귀엽다
음 뽀쟉이 리본 어떤걸로 할까
아주 예전에 화돈언니가 말했었던것들 낙서! 큐가 시카 날개 신기해 해서 한번 만져보는거, 큐가 시카 종달새로 바꾸는거, 그리고 뽀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