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릴게 없으니 쓸데없는 낙서만 하고 있음...ㅋㅋㅋㅋ
뭐그릴까 음
@MoKkA_299 맬렁맬렁!!!!!
이런느낌
해공이가 시카 소개할때 "얜 제 멍청한 애인이에요" 이러는데 그에 대한 시카의 반응 저러고 해공이 쥐어 박으러 달려감
@kim_a_d_ 한번 두고가봐요!!
조금만 자고와야지
요정?님 feat. 배고픔
@Apple_yumyum 좋아해 주시니 기뻐요 ㅠㅠㅠ 그런김에 한번 뽀쟉하게 그려봤는데.. 귀랑 꼬리부분이 노랑인지 청록인지 헷갈려서 다 해봤어요 ㅎㅎ 다시한번 생일축하드려요~!!
🌺뽀쟉시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