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지금까지 한 우주세기 도장깨기 중에 메카액션 0083이 제일 멋지고 덴드로비움 야 이게 진짜 SF라는거지 이랬는데 0080 보고 나니까 1화 하이곡그의 연방 북극기지 강습장면이 그냥 베스트인듯 이게 씨네마지
기동전사 건담 0080:주머니속의 전쟁을 봄 건담 프랜차이즈라는 타이틀을 떼고봐도 굉장한 수작이다 6화 밖에 안되지만 주제의식과 그것을 집중해서 보게 하는 플롯구성의 뛰어난 테크닉으로 꽉 차있다 캐릭터들도 어느 하나 버릴 것 없이 잘 묘사됐다 진짜로 울컥 하는 부분이 너무 많았음ㅠㅠ
지쿠악스에서 소돈이 어딜 부수고 사이드 6에 강제침입한걸까 아무리 샤리아 불이 막 나가도 콜로니 벽을 부수고 쳐들어온건 아니겠지 이랬는데 사이드 6 꼭다리에 이런 게이트가 있다 이거 중 하나를 빠개고 들어온게 아닐까요ㅋㅋㅋ 아 웃겨
진정한 주인공은 시마누나라고 봄 지온이 낳은 섹시중령...키시리아사마의 인재등용능력은 인정 해야하는 것이다 서사도 상당히 드라마틱하다 누나는 어 부하들을 위해서 해적질을 하고 배신도 때리고 그러시는거야 마 최고의 섹시캐릭터 그녀만으로도 0083의 가치가 있음 유니콘보다 훨 재밌긴함 -끗-
가토가 타는 건담 2호기는 개최악 디자인이고 1호기도 기본 디자인은 어쩌라고 느낌인데 이 유닛을 붙이는건 진짜 신기했다 I필드 가동되는 부스터 아머 같은건데 안에 무기가 수납돼서 빔라랑 미사일 나옴 ZZ의 풀아머보다 더 나간 설정같은데 밀리터리 느낌이라 난 좋았음 특이하다...
건담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를 봤다 굉장한 고퀄리티 작화의 애니메이션임 메카애니 본거 통틀어도 다섯손가락 안에 꼽힐만큼 뛰어난거 같다 SF분위기도 가장 제대로인듯 그런데 이제 문제는 또 스토리임 정들었던 알비온 친구들이 모두 티탄즈가 되고 끝난다ㅠㅠ 이게 실화냐ㅋㅋㅋ말도않되;;;
시마 피규어 솔직히 하만보다 더 갖고 싶음 아니 그냥 모르는 장르 캐릭터여도 누나..밀프...이런거 좋아하는 사람은 그냥 살수밖에 없는 피규어 아니어요??? 이 또 하나의 섹시중령을 구해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