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림쟁이분들_러프와_완성본_온도차이보여주세요 개웃기다 이상하게 인외는 저렇게 시작하면 잘 그려지더라
앤오 취향이 하드하면 일어나는 일,, 그래도 새벽인데 블락하시는 거 아니죠?
#세큐카딮 트레틀 해본 거ㅋㅋ
세큐카딮 낙서
인생 뭐 별거 잇냐 새벽이니가 올림
색 맘에 안 들어서 이것저것 넣었더니 폰으로 보니 너무 쨍해보여서,, 몇 개 뺀 것도 올리기
세큐카딮 무릎의자 나도 완성~
ㅋ ㄱㅋㄴㅋㅋ ㅋ 그건 꺼낼 생각도 하지마세요 https://t.co/H9ppJ1O1az
세큐카딮 트레틀햇는데 주딩이가 없어
그러시다잖아요!!!!!!!!! https://t.co/IY9amp0SY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