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게 그나마 원하는 얼굴 느낌이 난다
괜찮은 것 같기도
뭐로 가지
요렇게도 그려보고 저렇게도 그려보고..~
적폐를 중년으로 그리니까 막 재밌고 그래
#도주커 #도시가_싫어서_탈주했습니다 카디프 오너입니다! 다들 러닝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가요😊 애프터 부벼요~
우.
재밌다
헤헤 다니엘과 올리버
있던 캐 데려갈지 새로 짠 캐 데려갈지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