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NewProfilePic
클립스튜디오 첫그림 첫술에 배부를 수 없지🍩🍩
머리아프고 살짝 기운없어
@SpaceMearCat 👍👍👍
@BxHxHk_kn
으음 술 너무 많이 ㅁ닉억ㅆ나인, 지금 아주 멀쩡해요 기분도 괘니찮구 오타도 안사잔ㅅ망ㄴ아니 않나잖아요
졸리당...
#今月描いた絵を晒そう 완성 그림 한장, 단색그림 두장, 미완성 그림 한장
좋은 아침입니다아 이야 벌써 1월도 끝이네요 부디 겨울도 끝나고 어서 봄이왔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은 밤 되세용 이제 월요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