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렸다 국밥걸
내가 그린거 치고 귀여운거 보실?
다들 국밥코인 하는동안 댕댕코인함 ㅅㄱ
나주제에 정상적인 그림이 있네
한국화 조무사
vㅔ리 로봇 한것
비틱(네덕) 시절 그림 다시 그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