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늘자 유화느낌내고싶었는데 힘들다
오늘 그린 세장
어제 삘타서 그린거 웨스앤더슨감독이 사용하는 특유의 좌우대칭 기법을 응용함
완성
과제 싫어
최근에 그린것들 첫짤은 계속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