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두번째 접대인데... 아즐 스치기만 해도 죽는데 어떻게든 살아남아 혼자 딜박음 진짜 웃긴다 너 쫀심상했니
도련님 그쯤하면 무섭다
신청하신게나왔는데요.......... 나왔는데요...... @buseom_buseom
여보 친정 가는길 사람 별로 없다고 했잖아 왜이리 길이 막혀?
얼굴이랑 머리카락까지 다 채색해봄 법정과 미남 또라이
이 케이프를 벗은 안쪽 정장을 그린 것
도련님 정장 한번 간단채색해봤는데 생각보다 수트핏이 잘 뽑혀서 기분좋음 원래부터 무용해서 몸이 좋다는 설정 있긴 한데
브라스타의 초코바나나를 그렸습니다. 근데 어케 그리는지 감이 안 와서 걍... 손가는대로 그렷더니 초코바나나상이 못생겨졋네여. ㅈㅅ
전신!
트친 컴션 마저 그려봤고 나름 잼섯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