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리고 이것도 월정액인데... 딴고(@ tango_dream) 님 말하신대로 "역시 맨 처음 시안이 좋겠어요"라고 아즐이 말하자 야마가 돈 은호를 말리는 읻데입니다 이건 좀 웃겼음
아 이거 ㅋ ㅋ ㅋ 탄고( @ tango_dream)님
월정액 커미션입니다
소호(아즐은호) 구요
은호의 의상은 제가 디자인햇습니다 딴고님이 이쁘게 그려주셧어요 보고 저거내딸램맞음? 이랫음
비앤에이보고..재밌어서.. 수인화 그려봤는데.. 음.. 잘생겼단 느낌은 아니고 귀엽다거나 좀.. 예쁘장한 계열 같음
갑자기 와서 창혼 적폐를먹이고가는점 죄송합니다(아니근데이거혼창이지않냐)
탄고(@ Tango_dream)님 월정액 커미션 도착했습니다
그래도 웃기니까 봐주세여 전웃겼음
그래서 올ㄹ립니다 아니 플릿에올렷더니 글자가애들얼굴을가리더라고요 탄고님 월정액컴션임(@ Tango_dre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