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새 전포 내 입맛대로 그려본것.. 이름이 Calyrex 맞나?? 저 문양을 굳이 넣어야했다면 난 이마에 넣었겠어
Wip 스터디중.... 원본 자료가 노란끼가 돌아서 그런가 평소보다 색감이 노래졌다 그리는 내내 너무 못그려서 스트레스 만땅으로 받고있음
파일이름 미쳤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2 0 2 0🌕
3년전 낙서 찌끄레기들인데 넘넘 귀엽다.. 그땐 귀여운 그림 엄청많이 그렸구나
벡터 커미션 아홉번째 작업물입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tibetan_wolf
2기(?)라구 해야하나 수인 마법소녀 후속작 아이들도 있어요~! 1기는 되게 희망찬 느낌이라면 2기는 되게 시리어스하고 어두운 분위기입니다~!
학원물 + 마법소녀 + 수인 드셔보시겠어요.?.?? 작년 내내 신나게 그렸던 애들인데.. 얘네 말고도 많답니다..
호질3시리즈 마지막아이! 모티브는 호질의 죽우! 나머지 둘도 리메이크를 할 줄 몰랐는데 기어이 했다! 조금 뭉클함 ㅠ ㅠ ㅠ 8년만의 재회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