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라즈벨 Razbel 2011년에 만든애 2015년에 리메이크하고 방금 살짝 손보기~ 걸을때마다 종소리가 울리는 용용이
그래두 다양한 시도중..
익숙해질때까지 시간 꽤 걸리것다
벡터 커미션 두번째 작업물입니다!! 처음 작업해보는 커플 캐릭터였어요!!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ohwaChoiN
벡터 커미션 다섯번째 작업물입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__SSUNG__
다섯번째로 작업한 벡터 애니메이션 커미션입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시면 왕관이 둥실둥실 떠있답니다~! ✨@ __SSUNG__
맞다! 저 퍼뮤즈먼트 2 참가해요! 가능하다면 아인 퍼슈팅을 할 생각이에요!
@Si_z_ka 식가님 맹글엇어요 최대한 원작 살리려고 해봣어요,. 머 어떻게 보내드릴까용
2년전에 그리다말았는데 아직까지 완성 못할줄은 몰랐던 그림... 어지간해서 내그림 프사로 안하는데 한동안 카톡 프사일정도로 좋아했던그림이다~!
I'm working for the Halloween v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