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작은것하나에도 크게 기뻐하는 브로리🥦💞 小さくて些細なことでも大きな感動を受けブロリーちゃん(*´꒳`*)🥦💞
개인적으로 맘에듦 너무 어둡게해보니까 뭔가이상해서 이정도로 잘생겼다 베지트...!!!
ゴジータブルー 映画のエンディングシーンに出たコジータさんの胸自慢は何だろうか...?🤔CHIKUBI自慢?w😳 아직도 궁금해....가슴자랑뭔가요 팬서비스인가....
久しぶりの落書きベジとゴジさん~🍬🥐 皆さんは誰が好きですか🤔❓ Who do you like both Vegetto and Gogeta?
흠 복부에도 흉터가 있는지 몰랐다....🤔
전설브로리 2차수정....원래 한번그리고나면 손안대는편인데 선없이 해봐도 될거 같아서🤔🥦✨
브로리 검정쫄티도 한번 그려보고싶었다....ヾ(:3ノシヾ)ノシ
ブロリー브로리
猫の日(追加) 고양이의날~
#猫の日 にゃん~(ฅ'ω'ฅ) 야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