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ブルー悟空
˚✧₊⁎( ˘ω˘ )⁎⁺˳✧༚
超バダパパget!!!😭🙌💙
2019年初の絵! 明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ゴジータブルー
オッス、オラ悟空! 来年もよろしくね!
#2018自分が選ぶ今年の4枚
2018년 드래곤볼ver. 연말정산 이번년이 가장 드볼을 많이, 여러가지 시도하려는 노력과 특히 효과를 이것저것(...) 그린거 같고 역시나 최애캐 손오공이 제일 많았다. 2018년도 초순쯤에나 로제자마 많이 그렸고... 내년에는 최애캐도 좋지만 더 많은 캐릭터들과 다양한 느낌을 그리고 싶다.
#2018年自分が選ぶ今年の4枚
みやびさんの遅くなりましたが、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ノ>ω<)ノ :。・:*:・゚’★,。・:*:・゚’☆ 今年が行く前に...small_duckさんと共に描いたお祝いのイラストです。 4カカ(@ db_small_dduckさん)、コジータブルー(シエル) 미야비씨【@Miyabi_DB_3】늦었지만 생일 축하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