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낙서
아 서치하다가 이거보고 기절함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요즘 힢마 열심히 파고있음
예전에 러프한 천재맨 인간화를 이제야 그림(승리맨은 언젠가,,,,
새삼 나 유가반 진짜 많이 그렷네,,,
유가반 뽕찰때 빨리 재업해야해
올만에 뽕차서 내그림 보는데 이거 개웃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손풀겸 세츠나 낙서했는데 누구세요됨ㅠ
예전에 러프짜놓고 잊어버린 쥐일보 드디어 완성함
브러시 다운받은 기념 리히토 낙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