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어제부터 럭키맨 뽕이 찬 대파는 결국 승리맨을 그렸고 ㅋ ㅋ ㅋ
@figting1818 아아악 늦었네요ㅠㅠㅠ 저는 요 그림으로 해주세요!!
근데 와꾸만 보면 얘가 젤 취향임ㅋㅋ
아니 서치하다가 우연히 본 게임이 있는데 거기에 나오는 캐인 얘가 정말... 한때 내가 엄청나게 파던 걔(지금도 좋아함)를 너무 닮아서 눈 튀어나옴 게다가 이름도 저스티스<여기서 기절함
옛날 그림 구경하다가 삘받아서 네페르피트 다시 그림
센도 생일은 이미 지났지만.. 그래도 아무것도 안 하기 뭐해서 쪼꼬미 낙서함
정장바지 입은 마리언니가 보고싶어서
볼그 낙서낙서
새 폰으로 낙서
사실 그림체는 별로 내 취향은 아닌데(2, 3기 그림체를 제일 좋아함) 이 장면 나오자마자 너무 좋아서 물구나무로 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