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Fate_KURO_ (한숨)(볼 긁적). 뭐 진짜로 안 귀엽다는건 아니니..
@Fate_KURO_
👉 @Prisma_Emiya_
이 얼마나 오랜만에 노출도가 극도로 적은...;
하아..그 아닙니다 아무것도 상태가 영 좋지 않은건 맞는데 그렇다고 간호부장님에게 신세를 질 정돈 아니라서.
@Tai_Gong_Wang 그으으럼요 후후후후후 (기분 좋아짐)
@AverageOne_R 하아...(주섬주섬)....
@AverageOne_R 아 뭐 으음.. 여름 옷으로 갈아입는게 나을까요..마술사분들에겐 닌자옷도 익숙하지 않은 것 같으니
@Shintake_3136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