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MOON_GA2ER (크고 화질 좋은 공식)
@Gachya_GO 뭐 ..어차피 전 혼돈악이니까 휩쓸리지 않지 않겠습니까..프랑님이라..어쩐지 바솔로뮤님이 난입할거 같은 인선;
(누가 이분에게 말 좀 해주십쇼...)
@BB_MoonC_IF 👉
@MOON_GA2ER 👉
새 비주얼 공개
@PALADIN_SABER
💨
(버서커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