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니 그 어머님이 아니라...
@Gachya_GO ...
(풀어짐 모드 벡퍼센트)
@Red_E_ 정진정명 위에서도 인정한 성인이라는거죠
싫으십니까?
뭐 일단 괜찮네요.
이번 3주동안 머무실 마이룸입니다만..
신시리즈가 나온다는 말은 어느 세계가... 또 ... 멸망기로에 놓인다는 거군요
@overwhelmedbyxx (던져줌;)
@Lancelot_Sin 크아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