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부대 이모티콘을 만들었다.
대충 그린다는 걸 결국 여기까지 와버렸다...
디자인 중.. 일단 자자..
덥크 프사용으로 그렸다. 좀 발전한 것 같아..
못해먹겠네... 여우라 비늘 진짜. 아무튼 파판캐.
시날 갈 캐가 없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