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휴먼 일반 용병 캐디...덕지덕지 조금 헤맨감이 없잖아 있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다. 조만간 아트스테이션 업뎃 해나가야겠다....
@apng0v0 아톰은 많이 그리셨쑤니,,ㅋㅋㅋㅋ
마마마에 나오는 샤를로테요! 애니 초창기 디자인이나 극장부터 바뀐 디자인이나 상관없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
그러고보면 귀염상 디자인을 꽤 잘한다는 이야기를 들어본적이 잇ㅅ다....((요런애들)) 그리고 내가 느끼기에도 가장 재미가 붙음..ㅋㅋㅋㅋ데즈카화풍 영향도 있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