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휴먼일까 아키언일까 사실 아키언으로 잡고싶은데 교수가 로봇의인화 별로 안좋아해서 큰일남() 마!!! 소녀전선도 미소녀 그리고 전술인형(로봇)이라고 부르거덩!!!!! 거참 의인화 좀 하고 끼워맞출 수도 있지((
느고님 주최의 그리스 신화 합작에 헤르메스로 참여했습니다... 존잘님들 아뜨보고 광명찾으셔요,,,,,흑흑흑ㅠㅠㅠㅠ주최하시면서 편집까지 수고해주신 느고님께 감사드려요!!😂❤️❤️❤️❤️❤️❤️❤️https://t.co/r4oRwySRY2
동양풍의 테크웨어 광전사✨✨✨아주 좋아하는 것들로만 꽉꽉 채워넣었다ㅋㅋㅋㅋCopyright 2019. Yooeun Jang. All rights reserved.
그랑님(@Umatenma_pangin) 두상 커미션 작업했습니다!🤗🤗💕💕💕💕💕💕 최애들로 신청주셔서 마냥 재밌었어요🥰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