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原本!
横の絵は昨年のもので合ってます。連作の感じで絵が描かれて一緒に貼って編集してみましたが,とても似合ってますね!🤗❤️❤️❤️❤️❤️
[RT❤️]
원화포폴도 준비하면서 그리고 싶은것도 그리는 장흔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창작에 관심 많으시거나 같이 으쌰으쌰 공부해나가실 분들을 찾습니다😂❤️❤️
알티해주시면 마음이 맞는 분들 위주로 찾아갈께요! 잘부탁드려요❤️❤️❤️❤️
#설날맞이_트친소
#LunarNewYear
#기해년
#그림쟁이_트친소 #작업트친소 #제_그림이_좋으면_리트윗
요리조리 그림 그리는 장흔이라고 합니당...ㅎㅎㅎ아톰 덕질하는 원화가 지망생이에요😆물론 포폴말고도 다양하게 그리는걸 좋아합니당✨알티로 흔적 주시면 취향이 맞는 분들, 같이 작업도 해나가면서 으쌰으쌰 하실분들 위주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