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메타톤 합작 참여했씁니당....언더테일 너무 좋아하는데 메타톤으로 합작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더 많은 작품은 아래 링크로!! ▽▽▽▽▽▽▽▽▽▽▽▽▽▽▽▽▽▽▽▽▽▽▽ https://t.co/5efHqw7cJJ #메타톤_합작
아 하찮아서 너무 좋아
8.25 캐디랑 낙서한것
텐마 부자.
사랑해. 진짜 진짜 사랑해.
뒤죽박죽 올리는 텐마+텐챠톰 연성(<<<CP요소 잇ㅅ슴))
아톰-텐마 부자.
중셉!
텐마박사님 보고싶어여...어서.....2화를......... #アトムザビギニング #天馬牛太郞 #텐마박사 #아보고싶다 #잘생겼다
두 천재와 그들의 피조물. [아톰 더 비기닝 기반+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