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팔로워들이_가르쳐주는_내_그림체의_특징을_전부_바꿔서_그림을_그려본다 없으면 펑..
@soda93105493 힝 잘함장땡!!
@soda93105493
이펜 낙서하기좋움
#발전했다면_rt 아 옛날그림만보면 개웃겨 4학년 초 -> 4학년 중후반 -> 좀있음 갓중딩
@Navy_2280
폰그림뽀짝체재밋다
노안경 노보정
뺘언니집 신들린갓캐미침개잘생긴외모 우윳빛깔 백도한!!!!!!!!!!!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