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낙서)ㅇ아아ㅏ아 내가 왜 비트코인한테 치인지 알겟다 전에 막 성배경에 미소짓는거 좋아한다고한거 저런 왕자님 미소엯어 악!!!!!
#나를_정말로_좋아한다면_알티와_멘션
얘네 뭔가 귀여워서 그려옴 쟤 눈 빨간애는 아는데 대체 뭐야 너네 둘 ㅋㄱㅋㄱㅋㅋㅋㅋ
🐙🎮
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사진은 못찍ㄱ었는데 울 강ㅇ아지 이렇게 스트레칭함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ㅋㅋ다크플레임마스터냐곸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 혼자 개쪼겠넼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