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1일 지나버렸지만ㅜㅜ
요아이 관캐짜실분... .. ...
@objection_booya 히히힉 세상ㅇ사람들 다들ㄹ 보세요 앤ㄴㄱ캐가 너무 이뻐요 헉어머 잘ㄹ부탁ㄱ헤!!!
미안ㄴ헤.. 내가 아싸라소 니 친구가 엄서.... 자캐는 주인 안좋은거만 닮기... 관캐 만이 내놔요 관 캐..
@Booyah_06
@S2_Sharon_S2 너무 좋와합니다 소 큐티 보이
에든ㄴ이보새요 두번ㄴ보새요네번봇세요
그냥 뭔가 뇌피셜로 에든이 실사?로 끄적이ㅣ구 있ㅅ엇다.. 울이에든이도 만ㄴ이조와헤ㅔ조요.. 나 오이도 잘먹어... 선화보단 쉬워서 재밌엇음
Gift. 김밥말이님!!
@godryang 🙈👀